삶의 지혜

사랑이란

박남량 narciso 2006. 7. 13. 10:02

 

 

사  랑  이  란

 


                         꾸숑부부는 소문난 잉꼬부부였다.

                         하늘이 시샘할 정도로 금실이 좋았는데

                         그만 하늘이 질투를 해

                         와이프가 사고로 죽고 말았다.

                         슬픔에 잠긴 꾸숑은 식음을 전폐했다.

                         아내의 관이 떠나는 날이었다.

                         관을 나르던 사람들의 실수로 관이 계단에서 굴렀다.

                         그런데 그 덕분에 충격으로 아내가 깨어났다.

                         기쁨에 겨워 꾸숑은 넘넘 행복하게 살았다.

                         세월이 흘러 아내는 병으로 세상을 등졌다.

                         계단을 거쳐 또 관이 나가게 되었다.

                         관을 든 사람들이 첫발을 내디디려 하자

                         꾸숑왈!

                         「어이!  관  꽉잡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