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냉이 꽃이 피었다

박남량 narciso 2004. 10. 28. 11:48
 

 

nazna

 

냉이 꽃이 피었다

                             

                             성바오로딸 수도회


네가 등을 보인 뒤에

 

냉이 꽃이 피었다

 

네 발자국 소리 나던 자리마다

 

냉이꽃이 피었다

 

약속도 미리 하지 않고

 

냉이꽃이 피었다

 

무엇하러 피었나 물어보기 전에

 

냉이 꽃이 피었다

 

쓸데없이 많이

 

냉이 꽃이 피었다

 

내 이 아픈 게 다 낫고 나서

 

냉이 꽃이 피었다

 

보일 듯 보일 듯이

 

냉이 꽃이 피었다

 

너하고 둘이 나란히 앉았던 자리에

 

냉이 꽃이 피었다

 

너의 집이 보이는 언덕빼기에

 

냉이 꽃이 피었다

 

문득문득 울고 싶어서

 

냉이 꽃이 피었다

 

눈물을 참으려다가

 

냉이 꽃이 피었다

 

너도 없는데

 

냉이 꽃이 피었다

 

보일 듯 보일 듯이

 

냉이 꽃이 피었다

 

보일 듯 보일 듯이

 

냉이 꽃이 피었다


naz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