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묵상

당신은 조용한 바람으로 오십시오

박남량 narciso 2005. 9. 30. 08:35
 

 

아 내 의   노 래


-당신은 조용한 바람으로 오십시오-



 

 

 



                     나는 가슴으로 느낍니다.

                     나는 가슴으로 울고 가슴으로 사랑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조용하게 오십시오.



                     사랑을 하기 위한 큰 소리에

                     나의 작은 불은 꺼져버립니다.

                     사랑을 하기 위한 위선이나 거짓에도

                     나의 영혼은 슬퍼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소리 없이 오십시오.

                     향기를 실은 바람같이 오십시오.

                     잎새에 이는 노래같이 오십시오.



                     그래서 내 깊은 곳 - 기쁨을 만져주십시오.

                     그때 비로소 나는 황홀한 사랑을 고백하겠습니다.


















 

 


 



출처 부부들의 사랑이야기/김요한/바오로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