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시 사랑

달맞이꽃 소녀

박남량 narciso 2005. 11. 7. 09:35

 

 

 

달맞이꽃 소녀





                                                                글 / 다찌하라 미찌조오




                          슬픔은 아니었던 날의 흐르는 구름 아래서

                          나는 네가 흔히 쓰던 말을 외웠다.

                          그것은 하나의 꽃 이름이었다.

                          그것은 노랑색 연하고 아련한 꽃이었다.

 

                          나는 아무 것도 알지 못했다.

                          무엇인가 알고 싶어 멍청한 상태였다.

                          그리고 때때로 생각하기를 도대체 무엇을

                          누가 기다리고 있을 것인가 했다.

 

                          어제 불던 바람으로 울고 있던 숲 사이

                          투명한 푸른 하늘에

                          향기롭고 쓸쓸한 빛 한가운데

                          그 떨기 속에 피어 있었다.... 그리고 오늘도 그 꽃은

 

                          한갓 생각일 테지만 뉘우침처럼-

                          그러나 나는 너무 늙었었지, 젊은 몸으로

                          너를 후회없이 떠나보낼 만큼

 

 

 

 

 

 

 

http://blog.daum.net/nrpark/2061122

달을 사랑하다 꽃이 된 달맞이꽃 이야기

 

 

 

 

 

 

 

 

 

 

출처 잉크대신 물로 쓴 이름/이정란/청담문학사

'꽃시 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 초  (0) 2005.11.12
연꽃 만나고 가는 바람같이  (0) 2005.11.09
풀꽃  (0) 2005.11.02
석류  (0) 2005.11.01
패랭이 꽃  (0) 2005.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