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나는 당신의 친구입니다

박남량 narciso 2009. 5. 18. 19:05


나는 당신의 친구 입니다

                   나 당신과 약속없이 만난 사이지만
                   나는 당신의 친구 입니다

                   당신을 만나 말없이 사랑하는 법과
                   세상 살아가는 지혜를 얻었기에
                   홀로인 고독이 줄어 들었습니다

                   나 당신에게 예쁜 모습으로
                   좋은 친구가 되어 드릴께요

                   내 침묵이 강물처럼 흐른다 해도
                   당신을 말없이 사랑하고
                   내 진정 당신을 위해서
                   당신의 텅빈 가슴에
                   바다 닮은 마음으로 머물께요

                   당신에게 소중히 기억되는 일이
                   큰 행복일것 같습니다

                   나 당신에게 부족한 마음일지라도
                   당신의 마음을 포근히 감싸안는
                   생각할수록 좋은 당신에게 언제까지나
                   나는 당신의 좋은 친구입니다

                   사랑하는 당신을 위해서라면
                   뭐든 눈감고 아름다운 사랑이 피어나도록
                   넉넉한 기쁨과 싱싱함이 묻어나는
                   아침햇살같은 미소로
                   나 당신의 친구로 내 몸을 맡길께요

                   나는 당신의 친구이기에.





                                                             - 좋은 생각 -
 

'삶의 지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해는 아름다움의 시작입니다  (0) 2009.05.19
척척박사  (0) 2009.05.19
겸양의 미덕은 덕의 근본입니다  (0) 2009.05.18
인생길은 일방 통행로  (0) 2009.05.14
대단한 질투  (0) 2009.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