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과민반응

박남량 narciso 2006. 11. 2. 09:17

 

 

과  민  반  응


                         어느날 저녁 일을 마치고
                         한잔 하는 자리에서 
                         여직원이 과음하여 술이 취하자
                         그는 그 여자를 집까지 태워다 주었다.
                         무슨일이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아내에게 이야기 하지 않기로 하였다.

                         다음날 아내와 함께 영화관으로 가면서
                         차 안에서
                         아내가 앉아있는 쪽 의자 밑에
                         하이힐 한짝이 숨겨져 있었다
                         그는 창 밖으로
                         아내의 주의를 끌고는
                         그 신발을 집어
                         잽싸게 창 밖으로 던져 버렸다.
                         잠시후 극장에 도착하여
                        
차에서 내리려던 아내가 하는말
                        《 여보! 내구두 한짝 못봤어
요?》

 

 

 

 

 

 

'삶의 지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내기 전에 생각하여야 할 열 가지  (0) 2006.11.03
어느 주일 날  (0) 2006.11.03
논어 - 내가 좋아하는 것을 하라  (0) 2006.11.01
동아일보 베스트 선정 유머  (0) 2006.11.01
아내여 속지 마세요  (0) 2006.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