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시 사랑

김미선의 장미

박남량 narciso 2007. 9. 9. 15:07

장   미

                                                          김 미 선

                             당신에게선
                             꽃내음이 나네요
                             잠자는 나를
                             그 꽃내음으로
                             깨우고 가네요

                             싱그러운 잎사귀
                             돋아난 가시처럼
                             어쩌면 당신은
                             그렇게도 장미를 닮았네요

                             당신의 모습이
                             장미꽃 같아서
                             나는 이제
                             당신을 부를 때에는
                             장미라고 할래요

                             당신에게선
                             꽃내음이 나네요
                             잠 못 이루는 나를
                             그 꽃내음으로
                             재우고 가네요

                             어여쁜 꽃송이
                             가슴에 꽂으면
                             동화 속에 나오는 왕자도
                             부럽질 않네요

                                                         

                           

'꽃시 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해인의 시 상사화  (0) 2007.09.11
이해인 시 제비꽃연가  (0) 2007.09.10
천상병의 들국화  (0) 2007.09.06
꽃시 / 갈 대  (0) 2007.07.09
꽃시 / 장미꽃  (0) 2007.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