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말 꽃점

3월 1일 탄생화 수선화

박남량 narciso 2007. 3. 3. 23:08

 



꽃밭에 여러 가지의 꽃이 있은들 무엇합니까

쏟아지는 폭포수가
목마른 나에게 무슨 소용일까요

내가 정을 쏟아 키운 꽃 한 송이
내 손 안의 작은 물병 하나와 바꿀 수 없습니다

내가 태어난 이곳
 내가 만난 사람들
내가 사랑하고 정을 나눈 사람들

이 우주 안에 그 무엇과도
견줄 수 없는 나의 탄생화 한 송이입니다

꽃 향기에는 우리를 자극하는 성분이 있다

그래서 꽃 송이를 코에 대고 향을 맡으면
자신이 섹시해 보이고 스트레스가 해소되며
맑은 기분이 된다고 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사랑을 고백할 때
꽃을 선물하는가 보다

꽃은 사랑의 명약이며
사랑을 쟁취하는데 가장 희망적인 선물이다


오늘은 3월 1일

오늘의 탄생화는 수선화이다

 

 

 

  Narcissus

자 존
신 비


수선화를 탄생화로 갖는 당신은
자기 자신만을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기 쉽습니다
나눔으로 많은 사람을 사랑할 수 있을 때
당신은 성공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