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제가 가져 가겠습니다

박남량 narciso 2009. 3. 26. 11:24


제가 가져 가겠습니다


                     내 손등에 작은 상처를 어루만지며
                     안쓰러워 하던 당신의 따뜻한 눈길을
                     제가 가져 가겠습니다.

                     나를 만나 행복하다며 소리내어
                     크게 웃어주던 당신의 밝은 웃음은
                     제가 가져 가겠습니다.

                     지루했던 불면의 밤을 편안하게
                     잠재워 주었던 당신의 낮은 목소리
                     제가 가져 가겠습니다.

                     항상 강한 척하고 당당한 척하는
                     당신의 그림자에 어린 서러움마져 이제
                     제가 가져 가겠습니다.

                     어둡고 쓸슬하게 마디마디 새겨진
                     당신의 기억 속에 작은 흔적마저 이제
                     제가 가져 가겠습니다.

                     이 세상에 당신이 아파해야 할 고통이
                     당신이 울어야 할 눈물이 남아 있다면
                     제가 모두다 가져 가겠습니다.





                                                               - 좋은 글 -
 
 

'삶의 지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음의 문을 여는 손잡이  (0) 2009.03.27
친구야 너무 염려 말게나  (0) 2009.03.27
감기와 국회의원 공통점  (0) 2009.03.26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0) 2009.03.24
황금부처의 사원  (0) 2009.03.24